공지사항

북마크하시고 가끔씩 방문해 주세요..
그리고 답글에 자기의 경험이나 생각도 적어주셔서
같이 share 하면 좋겠네요..

그리고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으면
친구분이나 아시는분들께 이블로그

www.AlexLeePhD.com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한미장학금 모금을 제가 직접 모으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공부하고있는 한국학생들을위해서 세워진 재단입니다. 작은 도네이션도 좋으니깐 이 링크에 가셔서 도네이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gofundme.com/manage/2021kasfswc

일이 마음대로 안풀릴때..

2014년 봄에 중국 상해로 발령이 나서 이사 했었다..
중국에서는 정부가 인터넷을 control 하기때문에 facebook 이나 Google 이 되지않는다. 그래서 내가 중국에 사는동안 나의 블로그에 글을 하나도 올릴수가없었다..

기름값이 폭락하고 회사에선 나보고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라고했다..  그래서 난 2015년 3월에 미국으로 돌아왔고.. 처음은 여기 생활에 자리잡는다고 정신이없었다..
이제는 슬슬 다시 블로그 활동을 시작해볼려고한다.. ㅎㅎ

미국으로 돌아오고나서 요즘은 하루하루를 너무 편하고 걱정없이살고있다.
중국에서는 내가 아주 오랫동안 꿈꾸던 자리를 맡았었지만 그일이 너무 힘들었었고, 아주 큰 책임을 받았기때문에 항상 많은스트레스와 걱정을 하며 지냈었다... 

일이 자기가 원하던대로 되지않더라도 좌절하지말고, 침착하게 또 다른길을찾아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야 된다고 느꼈다.

미국으로 돌아온것은 내가 바라는것은 아니였지만, 내자신발전에 투자할 시간적여유와 가족과 보내는 시간들이 훨씬 더 많아졌다.. 그리고 중국에 10개월 있는동안 많은 친구들을 만들게 되었고 중국에 대해서 많이 배웠다..

미국 프로그래머 브라이언 액턴이라는 사람은 2009 년에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 회사 면접 인터뷰 둘다 떨어졌지만, 왓츠앱 이라는 앱을만들어 성공하고 몇년후 페이스북회사가 그가만든 앱을 19조원을 지불해서 샀다... 그러니깐 결국.. 그가 "성공"을 할수있었던이유는 자기가 원하던것이 잘 이루어지지 않았기때문이라고 볼수도있다.. 

우리모두 힘내고 하루하루를 즐기며 긍정적인 생각으로 보람있게 살자... ㅋㅋ. 


댓글 1개:

  1. 박사님 KOEA OTC 기간 세미나 (2016) 때 다시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합니다.

    답글삭제